앞으로 쟤네를 극우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 긁우 라고 부를꺼에여......ㅋ 작성자차노박|작성시간26.06.07|조회수2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밥 주세여물 주세여분리수거 해주세여차비좀 주세여거렁뱅이같은 긁우 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해줘충 긁우 🤬🤬 답댓글 작성자차노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대가리 중간에 근현대사책 꽂아주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