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앞으로 쟤네를 극우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 긁우 라고 부를꺼에여......ㅋ

작성자차노박|작성시간26.06.07|조회수259 목록 댓글 2

김밥 주세여
물 주세여
분리수거 해주세여
차비좀 주세여

거렁뱅이같은 긁우 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해줘충 긁우 🤬🤬
  • 답댓글 작성자차노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대가리 중간에 근현대사책 꽂아주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