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스벅 선물하기 60% 이상 사용;;; 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9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7000원짜린데..현금 4600원 더 내래서 안한다고 나왔어요골칫덩어리네요 이거 처분 어떻게 하나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실버 | 작성시간 26.06.07 안쓰고 냅두면 금액으로 환불되지않나용?! 작성자12월 | 작성시간 26.06.07 3달인가 지나면 전액환불될걸요 작성자미룬이 | 작성시간 26.06.07 저는 그냥 얽매이는 게 싫어서 아깝긴 하지만 오늘 천원 더 주고 다 써버렸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