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카톡 스벅 선물하기 60% 이상 사용;;;

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988 목록 댓글 3

17000원짜린데..

현금 4600원 더 내래서 안한다고 나왔어요

골칫덩어리네요 이거 처분 어떻게 하나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실버 | 작성시간 26.06.07 안쓰고 냅두면 금액으로 환불되지않나용?!
  • 작성자12월 | 작성시간 26.06.07 3달인가 지나면 전액환불될걸요
  • 작성자미룬이 | 작성시간 26.06.07 저는 그냥 얽매이는 게 싫어서 아깝긴 하지만 오늘 천원 더 주고 다 써버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