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시위 갈 돈도 없어서 교통비 구걸해,, 밥사먹을 돈 없어서 김밥 보내달라고 구걸해,,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07|조회수213 목록 댓글 1




또 좋다고 한여름에 그걸 먹고 설사병 걸려,,,,,,
진짜 가지가지 하는 2찍들이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7 화장실에 쓰레기 많아지고 있다고 누가 와서 좀 치워달라고도 하던데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