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 갈 돈도 없어서 교통비 구걸해,, 밥사먹을 돈 없어서 김밥 보내달라고 구걸해,,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07|조회수2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좋다고 한여름에 그걸 먹고 설사병 걸려,,,,,,진짜 가지가지 하는 2찍들이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7 화장실에 쓰레기 많아지고 있다고 누가 와서 좀 치워달라고도 하던데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