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샤이니 앨범 진짜 좋네요 ..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이노래 좋아요!! 타이틀곡도 좋고 수록곡도 다 좋네요 샤이니 여전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괴도누나 | 작성시간 26.06.07 많이들어주세용 ㅋㅋㅋ 💎🫶🏻 작성자우에노쥬리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너무 좋아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전곡 다 조아요 진짜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