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 샤이니 앨범 진짜 좋네요 ..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3

특히 이노래 좋아요!! 타이틀곡도 좋고 수록곡도 다 좋네요 샤이니 여전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도누나 | 작성시간 26.06.07 많이들어주세용 ㅋㅋㅋ 💎🫶🏻
  • 작성자우에노쥬리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너무 좋아요!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전곡 다 조아요 진짜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