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애초에 이 꼴 만든 선관위가 개빡쳐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07|조회수418 목록 댓글 2




스트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narly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뒤지게 패고 싶어요 ... 용지 부족해서 사람들 투표 못하고 있다할 때부터 ㅈㄴ 찝찝하더니 이 사달이
  •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7 제말이요.... 욕먹어도 싼데이상한거 묻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