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 꼴 만든 선관위가 개빡쳐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07|조회수4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트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narly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뒤지게 패고 싶어요 ... 용지 부족해서 사람들 투표 못하고 있다할 때부터 ㅈㄴ 찝찝하더니 이 사달이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7 제말이요.... 욕먹어도 싼데이상한거 묻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