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안질려요 하나하나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올빙 작성시간 26.06.07 루시 팬이라 들었는데 전곡이 다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크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런 앨범 넘 오랜만이에요 ㅠ
-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시간 26.06.07 헐 저도요 줌님! 저 스엠가수 앨범 통으로 들은거 도영이 유일하고 심지어 ㅋㅋㅋ 도며들여서 뒤늦게 실물앨범까지 샀어요 ㅋㅋ
-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6.07 팬은 아닌데 이 앨범 노래들 다 좋아요!
-
작성자오드리또뚜 작성시간 26.06.07 저 오늘도 들었어요… 요즘 도영이가 너무 보고파 매일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