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도영 이 앨범 아직도 듣는 분 계시나요!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07|조회수369 목록 댓글 9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안질려요 하나하나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07 루시 팬이라 들었는데 전곡이 다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크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런 앨범 넘 오랜만이에요 ㅠ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7 헐 저도요 줌님! 저 스엠가수 앨범 통으로 들은거 도영이 유일하고 심지어 ㅋㅋㅋ 도며들여서 뒤늦게 실물앨범까지 샀어요 ㅋㅋ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7 팬은 아닌데 이 앨범 노래들 다 좋아요!
  • 작성자오드리또뚜 | 작성시간 26.06.07 저 오늘도 들었어요… 요즘 도영이가 너무 보고파 매일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