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랑 인기 쫀득하게 빼먹고 2찍 극우라고 생각하니깐 극혐ㅜㅜ 친구가 엔터사에서 일하는데 이렇게 예민한 시기면 회사에서 sns 조심하라고 그렇게 단속을 한다고하던데 그 얘기 들은후로 더 그래요 주변에서 봐도 2030 여자들보다 2030 남자들 극우가 넘사벽으로 많던데 남연예인들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거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07 그 랩한다는 남자들하고 차이는 랩하는 사람들이 특성상 다 표출한다는 차이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그외에는 다를바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ㅋㅋ 정상인도 있겠죠 서울20대남자 중 1찍이 20프로 정도 되듯이, 비슷한 비율로 정상인이 있겠죠
-
작성자연육육연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 서울 통계만 봐도 네... 오죽할까싶네요 아무리 연예인들이 기득권이라도 계엄이후에 2찍은 이해를 못하겠어요 윤석열이 계엄 성공했으면 하나부터 천까지 다 검열당했을텐데 생각 자체가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