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비노기 모바일 하시는 분들 없나요?????

작성자베리불|작성시간26.06.07|조회수137 목록 댓글 6

ㅠㅠㅠㅠ 주우재가 여즘 한다는 글을 잠깐 보고
오? 해서 깔았는데
서버랑 직업 뭐할까요?????
사실 몰리에 법사 키워보다가 전사로 바꿔봤는데
힐러로 갈까 고만이에요 방금 힐러랑 우연한만남 만났는데 공격이 예쁘길래요
음유시인? ㅠㅠㅠㅠㅠㅠ
뭐를 할까요?
어디서 할까요???? ㅠㅠㅠㅠㅠ 재밌게하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리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 신규라서 뭐 혜택많다고해서 갔거든요 근데 뭐 보이는 사람들이 별로 없으니까 재미없는거같긴해요 ㅋㅋㅋㅋ ㅠㅠ 던컨 수도로 가야겟어요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던컨ㅋㅋㅋㅋ 저는 타격감 조아서 전사햇어요 근데 직업은 진짜 개취!!!
  • 답댓글 작성자베리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ㅠ 그쵸 저도 원래 냅다 싸유는거 좋아해서 지금 전사 하는데 속은 시원하거든요 근데 서버를 바꿔보려니까 새로윤걸로 키우고싶네욬ㅋㅋㅋㅋ ㅠㅜㅜㅜㅜ
  • 작성자아맞다우산 | 작성시간 26.06.07 직업은 초반 직변이 자유로윤 편이라 땡기는거 하셔도 상관없어요 (나중에 푸른달의 인장? 이거 박기 시작하면 고정스탯때문에 선택폭이 줄어들긴해요) 서버는 거래가능 물품이 제한적이라 사람 많고 적은거 장단점 잘 모르겠어요 ㅠ 일단 나중에 어찌될 지 모르니 사람 많은곳으류 ..!
  • 작성자할리퀸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예쁜 것만 중시해서
    빙결로 했습니다!
    공격할 때 스케이트도 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