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레인부츠병... 사야 낫는거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7|조회수399 목록 댓글 2

자주 안 쓰게되고 무엇보다 발이 너무 무겁다는 후기 때문에 항상 궁금해도 외면했어요

근데 올해도 레인 부츠 매대 앞에서 서성이는 저를 발견;;;

에라이 나쁜 거라면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기나 하자!! 생각 들어서 구매했어여

쓰고 별로면 이제 안 사면 되는 거니까요!!ㅋㅋㅋㅋ

속이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비오는 날 기분이 좋아져요 근데 장화 신으면 비가 많이 안 오고,,,🫪
  • 작성자놀래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근데 비가 잘 안와요ㅋㅋㅋ큐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