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안 쓰게되고 무엇보다 발이 너무 무겁다는 후기 때문에 항상 궁금해도 외면했어요
근데 올해도 레인 부츠 매대 앞에서 서성이는 저를 발견;;;
에라이 나쁜 거라면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기나 하자!! 생각 들어서 구매했어여
쓰고 별로면 이제 안 사면 되는 거니까요!!ㅋㅋㅋㅋ
속이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자주 안 쓰게되고 무엇보다 발이 너무 무겁다는 후기 때문에 항상 궁금해도 외면했어요
근데 올해도 레인 부츠 매대 앞에서 서성이는 저를 발견;;;
에라이 나쁜 거라면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기나 하자!! 생각 들어서 구매했어여
쓰고 별로면 이제 안 사면 되는 거니까요!!ㅋㅋㅋㅋ
속이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