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극우들 시위하는거나 글 올리는거 보면 이 상태에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8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이표정으로 보다가 에휴 이러고 안봐요 그냥 쳐다만봐도 같이 지능이 떨어지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짤 어캐욬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