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출근 싫어서 일요일마다 술 마셔요 ㅠㅠ

작성자잘가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193 목록 댓글 1

술 줄이려고 한 동안 안 마셨는데 요즘 계속 마셔요
그나마 평일에는 안 마시려고 피나는 노력 중이고 주말에만 마셔요

출근 우울해요ㅠㅠ 그냥 출근이 싫은 게 아니라 제가 하는 일을 너무 하기 싫어서 우울해요

요즘 같이 실업률 높은 시기에 월급 받는 것만으로 감사하자 마음 다잡으려 하는데 그래도 싫어요...

하루하루 버티면서 사는데 이게 사는 건가 싶고 그러네요

나도 돈 걱정 없이 살아보고 싶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뭔 맘인지 알아요ㅠㅠ그래도 건강 생각하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