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비츠 끼우는건 힘든데 어느새 보면 빠져서 잃어버려요...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07|조회수190 목록 댓글 1

대체 왜그럴까요.. 어느새 하나씩 사라져버린 지비츠들....
끼울땐 얼마나 힘들게 끼웠는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07 와 줌님 저도요ㅠㅠ 아까 신었는데 하나 빠져있었어요 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