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츠 끼우는건 힘든데 어느새 보면 빠져서 잃어버려요...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07|조회수1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 왜그럴까요.. 어느새 하나씩 사라져버린 지비츠들....끼울땐 얼마나 힘들게 끼웠는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07 와 줌님 저도요ㅠㅠ 아까 신었는데 하나 빠져있었어요 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