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누적되어있었고 매번 통화하면 감정소모 되는 느낌이라 통화할때마다 힘든데 안받아도 되는거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딩딩딩딩 작성시간 26.06.07 네네! 저도 진짜 너무 지겹고 싫었어서 바빠서 못받은 척 하고 여러번 안받았더니 전화 안하더라구요!!
-
작성자므어어어어어어어어어 작성시간 26.06.07 당연하죠! 아니면 솔직하게 말해보는 것도 좋아요~!
-
작성자아이스커피 작성시간 26.06.07 네.. 진짜요..전 제가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려 달라했는데도 눈치도 못채고 연락와서 완전 손절했어요
자기 감정 소모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어요 정말 -
작성자복숭아젤리 작성시간 26.06.07 몇번 안받고 나중에 핑계대면서 지금봤다 이랬더니 전화 잘 안오더라구요 ㅋㅋ 계속 받아주면 줌님도 좋아서 받는거라고 생각할수 있어요! 지금은 진짜 가뭄에 콩나듯 전화와서 그정도는 받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