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잘때 입벌리고 주무시는분 계세요?

작성자은채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480 목록 댓글 10

제가 어느순간 부터 입벌리고 자더라구요!
잘때 입다물고 잘때 보니깐 코로 숨쉬는게 힘들어서
입을 벌리고 자는거 같더라구요ㅜㅠ
잘 때 입벌림 방지 테이프하고 붙이고 자는지
아님 그냥 자는지 궁금해요ㅜㅠ
테이프 매일 붙이고 자면 피부 약해질까봐 고민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진짜요?ㅜ
  • 작성자빠짠 | 작성시간 26.06.07 입테이프 손등에 세번 붙였다 뗐다하고 입에 붙이면 피부 상할 일 없어요 붙이고 자야 담날에 목안아파서 꼭하는중..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꿀팁감사해요!
  • 작성자김원중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지숨붙이고 자는데 입술에 바세린 살짝 바르고 자요 !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바세린 바르시군요!저도 사면 바르고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