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데블스 플랜 시즌1 다시 보는 중인데 재밌네요 ㅋㅋㅋ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07|조회수237 목록 댓글 6



간혹 속 터지는 부분도 있긴 하지만 시즌 2랑 비교하면

다들 천사 같아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출연진 홍진호랑 신동 확정이라던데 기대돼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시원님 기혼 아니었으면 진짜 오해할 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자도 맘에 들구 전반적으로 게임도 다들 잘한 편 같아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7 오 시즌3 홍진호 신동이요?? 하 시즌2보고 화딱지 너무나서 이제 안보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ㅋ 애증의 데플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네 둘은 기사로 확정 떴더라구요 !! 시즌1은 재탕 많이 했는데 시즌2는 출연진들한테 정나미가 다 떨어져서 못 보겠어요 ㅜㅜㅋㅋㅋㅋㅋㅋ 즌3는 잘 뽑히길 ..
  • 답댓글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7 뤼뤼 겜좀 재밌는거했으면 좋겠구 제작진 개입도 없으면 좋겠어요 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 그때 궤도 너무 싫어했었는데 그 이후 행보를 봐도 궤도는 선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맞는것같아요
    먼가 데플에서의 경험이 인생에 좋은 밑거름이 되었을것같아요 즌2보다보니 선녀였던 그...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최성곤38주2위 시즌3에서는 이상한 정치 연합 플레이 말고 기깔 나게 머리 굴려서 하는 게임 플레이 보고 싶어여 진짜 ㅜㅜㅜㅜㅜ 시즌2에서 욕 많이 먹었으니까 정신 차렸으리라고 기대해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