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속 터지는 부분도 있긴 하지만 시즌 2랑 비교하면
다들 천사 같아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출연진 홍진호랑 신동 확정이라던데 기대돼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시원님 기혼 아니었으면 진짜 오해할 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자도 맘에 들구 전반적으로 게임도 다들 잘한 편 같아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7 오 시즌3 홍진호 신동이요?? 하 시즌2보고 화딱지 너무나서 이제 안보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ㅋ 애증의 데플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네 둘은 기사로 확정 떴더라구요 !! 시즌1은 재탕 많이 했는데 시즌2는 출연진들한테 정나미가 다 떨어져서 못 보겠어요 ㅜㅜㅋㅋㅋㅋㅋㅋ 즌3는 잘 뽑히길 ..
-
답댓글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7 뤼뤼 겜좀 재밌는거했으면 좋겠구 제작진 개입도 없으면 좋겠어요 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 그때 궤도 너무 싫어했었는데 그 이후 행보를 봐도 궤도는 선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맞는것같아요
먼가 데플에서의 경험이 인생에 좋은 밑거름이 되었을것같아요 즌2보다보니 선녀였던 그...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최성곤38주2위 시즌3에서는 이상한 정치 연합 플레이 말고 기깔 나게 머리 굴려서 하는 게임 플레이 보고 싶어여 진짜 ㅜㅜㅜㅜㅜ 시즌2에서 욕 많이 먹었으니까 정신 차렸으리라고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