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겼고를 떠나.. 정치성향을 떠나.. 온갖 거룩하고 정의로운 척 다 하고 있어요ㅋㅠㅠㅠ 제 인스스 피드에 드디어 한명 나타났는데 누가 이겼는지는 관심 없대요 근데 거길 왜 가냐고... 정말 소신 있어서 갔다가도 어라 이 분위기 아닌데 하고 뒷걸음 쳐야 하는 거 아닌지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작성시간 26.06.07 그냥 고결한 행동을 하는 멋진 나자신에 취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법이나 철학은 잘 모르지만 참정권 때문에 참가한다고 하면 뭔가 멋져보여서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07 왜 자꾸 떠난대요 ㅋㅋㅋㅋ 맨날 2찍들은 좌우를 떠나 결과를 떠나 어쩌구 저쩌구... 아예 지구를 떠났으면ㅋㅋㅋㅋ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작성시간 26.06.07 문장 제일 앞에 좌우를 떠나~ 정치성향을 떠나~ 를 쓰면 뭐 있어보이나봐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