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이준석 이 표정이 진짜 미치겠어욬ㅋㅋㅋㅋㅋ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7|조회수1,458 목록 댓글 4




내가 진짜 얘들과 같은 편...? 이런 표정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한길이랑 부정선거 유무로 싸울때도 저랬는데 아 진짜 개웃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7 나였으면 박치기 했을 텐데. 잘 참는다...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진짴ㅋㅋㅋㅋ 면전에서 엄마 중국인이냐는 질문도 받고 업보 제대로 맞네요ㅋㅋㅋㅋ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ㄱ아개웃겨요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