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까진 아닌거같은데
(그렇게까지 빡대가리일리는 지낸 세월상 아니고)
2찍은 확실한데
자기는 박근혜 촛불집회나 윤머저리 탄핵집회때 나가본 적 없으니
은근히 나가고 싶었던거예요
그리고 거룩해지고 싶었겠죠
오 내가 민주주의 수호에 일조를 하다니
그리고 나서 나오는 도출값
>> 좌우를 떠나서 여야를 떠나서 이건 두고볼 수 없었다
ㅅㅂ 계엄이라는 70년대 돌아가자는 어마어마한 횡포때는 왜 안나왔는데?
다음검색
극우까진 아닌거같은데
(그렇게까지 빡대가리일리는 지낸 세월상 아니고)
2찍은 확실한데
자기는 박근혜 촛불집회나 윤머저리 탄핵집회때 나가본 적 없으니
은근히 나가고 싶었던거예요
그리고 거룩해지고 싶었겠죠
오 내가 민주주의 수호에 일조를 하다니
그리고 나서 나오는 도출값
>> 좌우를 떠나서 여야를 떠나서 이건 두고볼 수 없었다
ㅅㅂ 계엄이라는 70년대 돌아가자는 어마어마한 횡포때는 왜 안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