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변 지인중에 이런 부류가 제일 많은 것 같아요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7|조회수450 목록 댓글 1

극우까진 아닌거같은데
(그렇게까지 빡대가리일리는 지낸 세월상 아니고)
2찍은 확실한데
자기는 박근혜 촛불집회나 윤머저리 탄핵집회때 나가본 적 없으니
은근히 나가고 싶었던거예요
그리고 거룩해지고 싶었겠죠
오 내가 민주주의 수호에 일조를 하다니
그리고 나서 나오는 도출값
>> 좌우를 떠나서 여야를 떠나서 이건 두고볼 수 없었다

ㅅㅂ 계엄이라는 70년대 돌아가자는 어마어마한 횡포때는 왜 안나왔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별생각은 없고 촛불 집회는 나가고 싶지 않았는데 있어보이고는 싶고 거룩한척 할수 있는 건수 생겨서 옳타쿠나 하고 나가는거죠 ㅋㅋㅋ진짜 생각없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