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이 엄청 늘어서 보니까 2찍들 좌표찍고 왔나봐요;
댓에 다른 인플루언서 분한테까지 시비걸다가 다행히 사람들이 댓글로 패주고있어요ㅋㅋ 아니 저런걸로 긁히다니 지들 인스스가 잘못된거라는걸 내심 알고있나봐요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07 아니 저거로 긁힐게 뭐있어요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저 영상에서는 도로로님 별말도 안 하는데 긁히다니...
-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시간 26.06.07 아 근데 이분 그 난리난 릴스댓글 보는데 1찍들도 쫀득하게 잘 패네요 ㅠ 웃겨요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07 (((((((((도로로 ))))))))) 진심 저거로 긁힌게 뭐 있다고ㅋㅋㅋㅋ 왜 저래요 ㅋ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영상에 저게 전부인데 가성비 미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