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로로뷰티 인스타에도 극우들 몰려갔나봐요ㅋㅋ

작성자애런|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1 목록 댓글 5

댓글이 엄청 늘어서 보니까 2찍들 좌표찍고 왔나봐요;
댓에 다른 인플루언서 분한테까지 시비걸다가 다행히 사람들이 댓글로 패주고있어요ㅋㅋ 아니 저런걸로 긁히다니 지들 인스스가 잘못된거라는걸 내심 알고있나봐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7 아니 저거로 긁힐게 뭐있어요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저 영상에서는 도로로님 별말도 안 하는데 긁히다니...🫪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07 아 근데 이분 그 난리난 릴스댓글 보는데 1찍들도 쫀득하게 잘 패네요 ㅠ 웃겨요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7 (((((((((도로로 ))))))))) 진심 저거로 긁힌게 뭐 있다고ㅋㅋㅋㅋ 왜 저래요 ㅋ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영상에 저게 전부인데 가성비 미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