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컨실러 쓰시는ㅈ분 계세오???????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07|조회수151 목록 댓글 2

전 항상 그 쪼매난 브러쉬에다가 컨실러를 묻혀서 발라가지고 피부에 찍는데, ...... .스틱으로 된 컨실러 추천 좀 해주세어ㅜㅜ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7 비싼건 나스
    저렴한건 루나 , 더샘
  • 작성자피치칩 | 작성시간 26.06.07 잡티가리기용이먄 웨이크메이크 정착햇어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