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를 떠나서 어쩌구 저쩌구....
잠실에서 모인 사진 올려놓으면서
요즘 20 30대 깨어있는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너무 뿌듯하다며 올린거 보고 바로 팔로우 취소하고 차단 눌렀어요....진짜 소름 돋아요 저런 사람인줄 몰랐어요
공구할때 산것도 있었는데 핵소름
좌우를 떠나서????
이런말하는 사람들이 제일 누구보다 못떠나지 않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롱뽀롱뽀로로 작성시간 26.06.07 헐 조이풀??? 저도 소름끼쳤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헐 맞아요......저 진짜 두눈을 의심하고 다시 봤어요.....정말 소름이예요
-
작성자청춘의포말 작성시간 26.06.07 저 그사람 처음 올린글보고는 같은쪽인가 싶었는데 그다음에 올린거 보고 바로 언팔했잖아요… 그 종교 진짜 ㅋㅋㅋㅋㅋㅋ 노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짜 어쩜 이러져? 저같은 사람들이 팔로우 취소하고 차단할거라는 생각은 1도 없나봐여..애초에 그럴 걱정 할 사람은 티도 안내겠져???
-
작성자물뚱뚱이 작성시간 26.06.07 공구하는 인간들 짱 많아요 공구 정보 얻을겸 팔로우 한 인간들 하나같이 그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