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른건 모르겠는데 선관위가 정부랑 독립된 기관인거는 좀 떠들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7|조회수349 목록 댓글 1

선관위 자체의 문제= 행정부 잘못
으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동안 선관위원장을 대법관에서 뽑아온다는것도
모르는 사람 많구요
그냥 무지의 부분인데 그 틈을 파고들 수 있는거니까요

이거만큼은 진짜 떠들고 다니면서 아니라고 얘기하고 다녀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07 이걸 말해줘야 안다는 게 참... 다들 같은 기초교육 받았는데 결과값이 왜 이런가 싶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