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제 주변 2찍중에는 시위 간 사람이 없는거 같거든요?

작성자해금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876 목록 댓글 4

(2찍이랑 왜 팔로하냐 하시면.. 인간관계가 입체적이고 복잡해서 팔취 못한 관계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2찍인거 아는 회사사람이랑은 인스타는 팔로 안하지만 어제도 오늘도 출근해서 연락와서 일한거 알았고
주변 2찍인거 대충 짐작하는 애들중엔 간 애들도 없고(어디 다들 놀러갔더라고요) 간사람들 릴스 올린것도 없어보여서.. 대체 어떤 2찍들이 저길가나 급 궁금해졌어요
단합이 안되는건 알았는데 간 애들은 진짜 걍 멍청이들만 간건지 ㅋㅋㅋㅋㅋㅋ
인스스 어제부터 약간 떨면서 보는데 똥멍청이는 안보여서 다행이라 해야되나..
심지어 오세훈 팔로하고 있어서 어찌해야 되나 싶던 지인들도 아무도 가진 않았더라고요? 솔직히 그중에 20대 남자애는 당연히 갈줄 알았는데 놀고나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싶어서요

제주변이 전부는 아니지만 진짜 2찍중 똥멍청이만 가는건가 싶어서 쓸데없는 궁금증이 드네요 ㅋㅋㅋㅋ
팔로하던 가구관련 인플루언서도 선거 어쩌고 애매하게 올려서 줌님들한테 이거 2찍인지 물어볼까 고민하다 밥먹고왔더니 선거 어쩌고 인스스는 지웠더라구요 ㅋㅋ 지운걸로 빼박같은데 눈치보는것도 웃기고ㅋㅋ 주말동안 저들의 이상한면모를 보게되서 웃기네요ㅋㅋㅋ 단합은 커녕 지들끼리도 쪽팔려하는건지 진짜 개이상해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07 제 주변 2찍도(가족임;;) 아무도 안갔어요.. 전 그래사 진짜 대부분 기독교 동원된거라고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해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그런가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07 줌님 생각이 맞는것 같아여.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7 멍청 + 시간 남아도는 사람들이 더 모인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