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주인님들 인형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윌리엄도깃|작성시간26.06.07|조회수1,01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본가가는데엄마아빠한테 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뒤에 있는애가 하리고, 앞에 안경쓴애가 젤리예요오늘 젤리 생일이에요 4살 축하해주쎄요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윌리엄도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벌써 반응이 기대돼요 자기 모습 본 젤리두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7 귀여워요ㅋㅋ젤리야 생일 축하해! 답댓글 작성자윌리엄도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해요오오옹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귀야워요!!! 젤리야 생일축하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