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희 주인님들 인형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윌리엄도깃|작성시간26.06.07|조회수1,010 목록 댓글 11

아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본가가는데
엄마아빠한테 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있는애가 하리고, 앞에 안경쓴애가 젤리예요
오늘 젤리 생일이에요 4살 축하해주쎄요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윌리엄도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벌써 반응이 기대돼요 자기 모습 본 젤리두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7 귀여워요ㅋㅋ젤리야 생일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윌리엄도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해요오오옹 😻♥️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귀야워요!!! 젤리야 생일축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