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복면경찰 중국 ccp 이건 대체 어디에서 기인한 두려움인가요…?

작성자헤이빅스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286 목록 댓글 3

복면쓴 경찰은 다 무슨 중국 경찰이네 어쩌네 하던데 대체 어디서 생겨난 음모론이고 두려움인지 당최 알수가 없는데 경찰들 쓴 복면이 문제가 되는 이유가 뭐지…? 

얼굴을 가려서 인가요??? 

긁우들 복면경찰 웅앵웅 하는거 대체 어떻게 뚜까팰 수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지들한테 거슬리면 다 중국이라 그래요
  • 작성자Gnarly | 작성시간 26.06.07 기동대는 원래 복면쓰는데 ㅂㅅ들인가 ..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8 음모론도 뭐도 아니고 쟤네가 북한이 안먹히니까 선동하려고 중국으로 튼거예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