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들 수준 보실래요? 작성자연육육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2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보가 왜 두명이냐고 따지는중당연함 ㄹㅇ 두명임 ㄹㅇ 이수준이라서 웃기지도않아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7 검색이라도 좀 해보고 올려라 등신들아ㅠㅠ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7 투표는 하고 저러는거겠죠??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7 투표용지 후보 둘 뿐이었다고 ㅈㄹ하는 댓글 많이 봤는데 이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정병 오진다 진짜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7 아...저런것들이랑 미래를 같이살아야한다는게 갑갑하네요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그것이 두명이니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