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극우들 수준 보실래요?

작성자연육육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23 목록 댓글 7

후보가 왜 두명이냐고 따지는중


당연함 ㄹㅇ 두명임 ㄹㅇ 이수준이라서 웃기지도않아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7 검색이라도 좀 해보고 올려라 등신들아ㅠㅠ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7 투표는 하고 저러는거겠죠??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7 투표용지 후보 둘 뿐이었다고 ㅈㄹ하는 댓글 많이 봤는데 이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정병 오진다 진짜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7 아...저런것들이랑 미래를 같이살아야한다는게 갑갑하네요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그것이 두명이니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