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 전에 맞은 윤곽주사가 이제 효과를 보나봐요 작성자망뭉멍멍|작성시간26.06.07|조회수4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턱살 없어졌단 소리 몇번 들었어요!!! 턱살 찌면 또맞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램 | 작성시간 26.06.07 오오!!!! 효과보셨다니 좋으시겠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