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슬슬 인스타에 극우들 패는 댓글들 많아져서 다행이에요👀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07|조회수935 목록 댓글 8

극우 게시글이나
정민철님 인스타나 로로뷰티님 인스타에
개소리하려고 몰려든 극우들
쫀득하게 패주는 사람들 많아졌네요 ㅋㅋ
저도 좋아요 사격이랑
좀 보자마자 ㅆㅂ 소리 나오는 댓글은 대댓으로 욕박고 있어요 ㅋㅋㅋ
그동안 정민철님 너무 외로우셨을거 같아요
줌님들도 비공개 계정 있으시면 참전해듀세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곳저곳 참전중인데..진짜 같은수준으로 내려가기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7 토닥토닥
  •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게 진짜 힘들어요 애초에 1찍은 저런 능지가 아니기 때문에 저런 댓글들 반복적으로 보다보면 힘도 빠지고 외면하고픈 마음도 들고 ㅋㅋㅋㅋ..
  •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07 오늘 진짜 많이보이더라구요 좋아요 열심히 누르고있어요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07 어제랑 오늘 정민철님이랑 지금 극우는 계정 정보 올라오면서 진짜 화력 세진 거 느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