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싱크대 배관... 이거 해보신분있느세요?

작성자깨물기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501 목록 댓글 2

아파트에 관리사무소에서 홍보하는거 있어서 보는데

무료로 싱크대 점검? 소독 해주나봐요

해보신 분 있으세요? 걍 영업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07 본가 돈주고도 해보고 똑같이 관리사무소 통해서 kt에서도 해봤는데 영업도 장비 가져와서 해주고 돈주고하는것보다 당연히 시간을 짧지만 가족은 그래도 괜찮다고 만족했어요 아주 잠깐 kt 영업하신대요
  • 답댓글 작성자깨물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호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