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거 먹어서 입이 너무 짠데 중화시킬게 뭐가잇을까요ㅠㅠ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2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나나..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집에 바나나가 없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7 뭘 마시는게 제일 낫던데 저는 요구르트 잘 마셔요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07 물이 제일 나은것같아요..아니면 우유나 오이? 작성자돼지담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짠거 단거 내릴 땐 우유나 카페라떼같은거! 달지 않은 유음료 마셔요 작성자똘투 | 작성시간 26.06.07 따뜻한 보리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