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1,650원 없는 사람들은 불매운동이 아니라

작성자소녀시대-태연|작성시간26.06.07|조회수847 목록 댓글 4


구매력 미달 아니에요……?
목캔디 한 알, 핫팩 나눔에 치킨 한 덩이씩 나눠주는
그런 사람들이 무슨 광고모델 불매운동……..

맥심커피 비싸서 못마시는 사람들 아니냐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7 ㄹㅇ ㅋㅋㅋ 가서 일이나 하지..
  •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7 최저 임금 오르면 나라 망할 것처럼 굴더니 교통비도 없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8 222 그 돈 어따 썼대요 증말
  •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07 사달라 해줘충이면서 불매할 돈은 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