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650원 없는 사람들은 불매운동이 아니라 작성자소녀시대-태연|작성시간26.06.07|조회수8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매력 미달 아니에요……?목캔디 한 알, 핫팩 나눔에 치킨 한 덩이씩 나눠주는그런 사람들이 무슨 광고모델 불매운동……..맥심커피 비싸서 못마시는 사람들 아니냐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7 ㄹㅇ ㅋㅋㅋ 가서 일이나 하지..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7 최저 임금 오르면 나라 망할 것처럼 굴더니 교통비도 없는 ㅜㅜ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8 222 그 돈 어따 썼대요 증말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07 사달라 해줘충이면서 불매할 돈은 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