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간식 끊는법 팁 좀 알려주세요 후...

작성자초록잎|작성시간26.06.07|조회수383 목록 댓글 4


저는 밥보다 간식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밥은 안먹어도 간식은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미쳐버리겠어요 😂😂

간식 끊기 팁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7 집에 쟁이지 않는다!! ㅋㅋ 대체제로 오이나 방토가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TAUCETI | 작성시간 26.06.07 식사 든든하게 먹기 특히 충분한 단백질과 같이!
  • 작성자콩나물해장국 | 작성시간 26.06.07 일단 눈에안보여야하고 사놓지마세요 그리고 밥을 제대로 드세요 ㅠㅠ 저는 밥 제대로안먹으면 자꾸 이것저것 막 줏어먹어요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과자 좋아하는데 집에 사다놓지를 않으니 안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