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오세훈한테 인지도 싸움에서 밀린것도 있다고 봐서....
어차피 이번은 이제 지나간거고
오세훈 상대로 저만치 표 가져온거 사실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정원오 라는 사람을 좀 홍보할 필요도 있고
또 정원오가 구청장 시절에 한 일을 좀 더 간결화하고 와닿게 알리는 것도 필요한거같아요
다음검색
사실 저는 오세훈한테 인지도 싸움에서 밀린것도 있다고 봐서....
어차피 이번은 이제 지나간거고
오세훈 상대로 저만치 표 가져온거 사실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정원오 라는 사람을 좀 홍보할 필요도 있고
또 정원오가 구청장 시절에 한 일을 좀 더 간결화하고 와닿게 알리는 것도 필요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