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정원오 자체는 좀 더 홍보 시켜놓으면 다음 서울시장 가능성 보이지않나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7|조회수605 목록 댓글 3

사실 저는 오세훈한테 인지도 싸움에서 밀린것도 있다고 봐서....
어차피 이번은 이제 지나간거고
오세훈 상대로 저만치 표 가져온거 사실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정원오 라는 사람을 좀 홍보할 필요도 있고
또 정원오가 구청장 시절에 한 일을 좀 더 간결화하고 와닿게 알리는 것도 필요한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니타니 | 작성시간 26.06.08 선거 운동 잘하는 팀이 붙어야 할거 같아요
  • 작성자모카포트 | 작성시간 26.06.08 다음에 더 거물급이 나와야 해요. 오세훈은 이번에 대선주자로 올라갔어요.
  •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저쪽 지지자들이 부정선거래잖아요 표차이 얼마 안 나는거는 민주당이 조작한거라고 ^^ 이번에 이름 알렸으니까 다음번까지 좀 더 활발하게 활동하면 가능성 잇을 것 같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