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한거랑 투표함 반출못하게 한거랑 같은거라는 소리까지 들었어욬ㅋㅋㅋㅋ 작성자뚜벅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엥.....? 계엄도 이유가 있었을수도 있는거고 투표함 반출 못하게 한것도 이유가 있는 것 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