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계엄한거랑 투표함 반출못하게 한거랑 같은거라는 소리까지 들었어욬ㅋㅋㅋㅋ

작성자뚜벅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 목록 댓글 0

에엥.....? 계엄도 이유가 있었을수도 있는거고 투표함 반출 못하게 한것도 이유가 있는 것 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