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ㅋㅋㅋ저희집 강쥐 마당 밭에 열린 오이 스스로 따먹는것 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

작성자ordinary|작성시간26.06.07|조회수1,399 목록 댓글 16




아 진짜 귀엽고 웃겨요ㅋㅋㅋㅋ오이 열린건 또 어케 알아가지고 자기가 혼자 먹어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땅콩 | 작성시간 26.06.07 아구.. 야무지게 잡고 먹네요 귀여워요 ㅜㅜ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07 졸귀 ㅠㅠㅠㅠ 알아서 채소 섭취 ㅠㅠ기특강아지
  • 작성자물끄럼댕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어요
  • 작성자뿌까 | 작성시간 26.06.08 귀여워요ㅠㅠㅠㅠ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8 손이야무지네요 ㅋㅋㅋㅋ귀여운강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