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맥세이프 선풍기 샀는데 폰하면서 선풍기 쓸수있어서 편해요 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이소꺼 사보고 생각보다 편해서 배터리 더 오래가는거로 새로 구매했어요 다이소꺼는 1단으로 1시간정도 하면 꺼졌어요 ㅋㅋㅋ일단 폰이랑 붙여놓으니까 밖에서 폰하면서 바람도 쐬고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