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맥세이프 선풍기 샀는데 폰하면서 선풍기 쓸수있어서 편해요 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0

다이소꺼 사보고 생각보다 편해서 배터리 더 오래가는거로 새로 구매했어요 다이소꺼는 1단으로 1시간정도 하면 꺼졌어요 ㅋㅋㅋ
일단 폰이랑 붙여놓으니까 밖에서 폰하면서 바람도 쐬고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