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국장은 일단 마음의 준비하고 볼건데 엔비-SK발표는 아침 8시 반이래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7|조회수5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선반영된 상황일수도 있고 미장 엄청 떨굼 상태라 하락을 막을수있을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잘 견뎌보십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