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방하는 이유는 저번에 글 썼는데 추노당해서 써방합니다 원래 그렇게 호불호도 없었고 할말은 많은데 이번 선거 이후로 조.국은 정치에는 안맞는 사람이라고 느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07 저두 예전엔 응원은 했었지만 대체 뭘 보고 차기,차차기 대권주자라고 하는지 이해가...뭘 보여줬다고요...
-
작성자분노를노래하소서 작성시간 26.06.08 진짜 보여준게 없는데 무슨 대권을 논하는지 ㅋㅋㅋㅋ
-
작성자모카포트 작성시간 26.06.08 조국은 검찰에게 일가족까지 도륙당했고, 교수로 돌아갈 수도 없고 이번 선거에서 떨어져 갈 곳이 없게 만들어졌네요. 민주당에서 차기주자 밟으려고 악마화 많이 시켜놨어요. 이재명도 온갖 역경과 모함이 있었듯 조국도 그 서사 쌓아가는 중이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한호박 작성시간 26.06.08 2 ...
-
작성자빈속에수박먹고속쓰린사람 작성시간 26.06.08 조국과 가족들이 검찰과 언론에게 처참하게 당할때 노무현 대통령처럼 돌아가실까봐 걱정 많이 했었어요. 지금 상황에서 조국만큼 검찰개혁에 진심이고 절실한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그런데 이당 저당 돌아다니던 검사출신인 게다가 결국엔 혐의없음이 밝혀진 사모펀드로 줄기차게 공격하던 김용남을 응원하다니요. 저는 그렇게 고초를 겪고도 문재인 대통령을 원망하지 않는 조국에게 부채감 같은게 있어서 여전히 지지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