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유부줌님들 웨딩사진 찍어놓고 볼일 없죠?ㅋㅋㅋ

작성자여름아부탁햄|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4 목록 댓글 7

드레스 고르는데 현타와서ㅋㅋㅋ
하.... 대충 찍고싶은데 또 들어가는 돈이 얼만데 생각하니까 머리아프고~~~

스튜디오 촬영때(정원있음) 4벌 입는데 유색 안섞고 그냥 4벌 다 흰색하면 나중에 후회할까요?

소재랑 길이는 다 다르게 실크 / 레이스 / 미니 / 튤(샤스커트) 고르긴 할건데.. + 스튜디오 촬영외에 그냥 공원에서 10만원 주고 캐주얼한 옷 입고 야외촬영 1시간 찍긴했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8 유색 잘어울리는 사람 별로 없던데.. (한명봤어요) 올 흰도 상관없을거같아여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08 유색 생각도 안해봤.. 흰색말고 아이보리라던지 톤 많아요
  • 작성자눈을뜨자제발 | 작성시간 26.06.08 올 흰해도 디자인 다양하게 입어서 단조롭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용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유색안했으면 개큰 후회할뻔했어요!!!
    제가 막 원래 귀여운걸 좋아해서 그런가..
    연한핑크랑 아이보리?레몬?색(거의 흰색느낌나는 연한색이긴했어요!) 같은거 했는데 너무너무 잘했단 생각ㅠㅠㅠ
    저도 돈아까워서 걍 흰색만 4벌할까 ㅋㅋ 했는데 피팅해보고 어..? 귀여운데..? 예쁜데..? 해서 찍었는데 젤 맘에 드는 사진들이 유색드레스 사진이에욬ㅋㅋㅋㅋㅋㅋ
    안하시더라도 피팅때 유색 입어는 봐보세여...
    저도 첨엔 걍 추가금유도겠거니..했는데 전 진짜 너무너무 맘에들었어요..💐
  •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08 전 블랙했는데 진짜 분위기? 무드가 달라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돈 아끼고싶어서 그냥 흰색 3벌하자했다가 인터넷에서 유색드레스 저렴하게 대여해주는곳 찾아서
    블랙 1벌 대여했는데 진짜 후회안해요ㅠㅠ 너무 만족해요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