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떠서 알았어요ㅎㅎ
작년부터 힘들어서 올해는 좀 나아지려나 했는데 똑같아서
생일이고 자시고 별 감흥이 없어요ㅜㅜㅜㅜㅜ
한번 사는 인생이라지만 너무 재미 없게 힘들게 지내는거 같다는 생각에 또 우울해지네요
그래도 저를 위해서 산책도 나가고 커피도 사먹고 하려구용!!
다음검색
알림 떠서 알았어요ㅎㅎ
작년부터 힘들어서 올해는 좀 나아지려나 했는데 똑같아서
생일이고 자시고 별 감흥이 없어요ㅜㅜㅜㅜㅜ
한번 사는 인생이라지만 너무 재미 없게 힘들게 지내는거 같다는 생각에 또 우울해지네요
그래도 저를 위해서 산책도 나가고 커피도 사먹고 하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