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오늘 생일이네요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 목록 댓글 5

알림 떠서 알았어요ㅎㅎ

작년부터 힘들어서 올해는 좀 나아지려나 했는데 똑같아서 

생일이고 자시고 별 감흥이 없어요ㅜㅜㅜㅜㅜ

한번 사는 인생이라지만 너무 재미 없게 힘들게 지내는거 같다는 생각에 또 우울해지네요 

그래도 저를 위해서 산책도 나가고 커피도 사먹고 하려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융 | 작성시간 26.06.08 생일 축하해요 줌님💕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없이 제일 행복하게 보내세용!!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8 생일 축하해요!!! 오늘은 줌님 산책 즐기도록 날씨 좋길요!!
  • 작성자뉴그린 | 작성시간 26.06.08 생일 축하드려요 줌님!! 🎉
  • 작성자친수핫소스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좋은일만 있으시길요! 생신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딸기연유라떼 | 작성시간 26.06.08 생일 축하드려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