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정원오 서울시장 안된게 너무 아까워요

작성자재주말재주말|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6 목록 댓글 2

버스 열선 스마트쉼터 횡단보도 불빛 나온거 다 성동구에서 첨으로해서 전국적으로 다 한거고 성수 핫플 만든것도 정원오인데 일잘러 사람을 냅두고
한강버스 이상한 조형물에 몇백억 세금 날리는 오세훈을 서울에서 4년 더 볼 생각하니 암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다 | 작성시간 26.06.08 그노므 부동산..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8 버스 열선 같은건 처음이 아니었던걸로 알고 있..지만 성동구민으로써 일 열심히 잘해서 아쉬워요ㅎ 휴대폰 번호 공개해놓고 불편하거 있으면 문자 보내라고 하고, 거기에 문자 보내면 그 다음날 거의 다 처리되어 있었거든요. 행정적으로 일 잘했는데 어디서든 안쉬고 일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더 큰 곳에서 일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