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열선 스마트쉼터 횡단보도 불빛 나온거 다 성동구에서 첨으로해서 전국적으로 다 한거고 성수 핫플 만든것도 정원오인데 일잘러 사람을 냅두고
한강버스 이상한 조형물에 몇백억 세금 날리는 오세훈을 서울에서 4년 더 볼 생각하니 암담하네요
다음검색
버스 열선 스마트쉼터 횡단보도 불빛 나온거 다 성동구에서 첨으로해서 전국적으로 다 한거고 성수 핫플 만든것도 정원오인데 일잘러 사람을 냅두고
한강버스 이상한 조형물에 몇백억 세금 날리는 오세훈을 서울에서 4년 더 볼 생각하니 암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