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하루에 최소 3~5군데 식당 다니는것같은데 최소주문 물어보고 막 2-3인분, 대자 이렇게 시키는거 너무너무 신기하지않아요….?
스태프랑 나눠먹는것같지도 않던데……..카메라밖에서 결국 나눠먹는건지
웬만한 남성중에서도 최상위 아닌가옄ㅋㅋㅋ
다음검색
혼자 하루에 최소 3~5군데 식당 다니는것같은데 최소주문 물어보고 막 2-3인분, 대자 이렇게 시키는거 너무너무 신기하지않아요….?
스태프랑 나눠먹는것같지도 않던데……..카메라밖에서 결국 나눠먹는건지
웬만한 남성중에서도 최상위 아닌가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