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또간집 볼때마다 신기한거 몇인분을 시키지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08|조회수990 목록 댓글 2

혼자 하루에 최소 3~5군데 식당 다니는것같은데 최소주문 물어보고 막 2-3인분, 대자 이렇게 시키는거 너무너무 신기하지않아요….?
스태프랑 나눠먹는것같지도 않던데……..카메라밖에서 결국 나눠먹는건지
웬만한 남성중에서도 최상위 아닌가옄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고구마 | 작성시간 26.06.08 다안먹고 남기더라구여
  •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08 다 안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