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재투표 그냥 진짜 해서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8|조회수1,458 목록 댓글 1



정원오가 되면 너무 속시원할거 같아요 진심으로
그때가서 또 지랄하겠지만^^ 이미 지랄 중인거 뭐

당선 전엔 부정선거라고 독립투사마냥 선관위 처들어가던 국힘놈들 어디갔죠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이렇게 된거 재투표ㅠ 오세훈은 아니잖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