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재투표 그냥 진짜 해서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8|조회수1,4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원오가 되면 너무 속시원할거 같아요 진심으로그때가서 또 지랄하겠지만^^ 이미 지랄 중인거 뭐당선 전엔 부정선거라고 독립투사마냥 선관위 처들어가던 국힘놈들 어디갔죠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이렇게 된거 재투표ㅠ 오세훈은 아니잖아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