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라기엔 소소히 그림(짤, 웹툰)그리는 사람이지만
좌우를 떠나~하는 글 올렸네요ㅋㅋㅋ
사람들이 님 계엄때는 조용하셨잖아요 하니 그러는 당신들은 계엄땐 시끄럽다가 지금은 뭐하냐고 되려 회초리질을ㅜ
안그래도 최근에 팝업 갔을 땐 기대에 비해 진짜 너무 살만한 게 없었어서 좀 당황스러웠던 기억까지 있는데 팬들이랑 기싸움까지 하는거 보고 ㅎㅎ 언팔 완...
다음검색
작가...?라기엔 소소히 그림(짤, 웹툰)그리는 사람이지만
좌우를 떠나~하는 글 올렸네요ㅋㅋㅋ
사람들이 님 계엄때는 조용하셨잖아요 하니 그러는 당신들은 계엄땐 시끄럽다가 지금은 뭐하냐고 되려 회초리질을ㅜ
안그래도 최근에 팝업 갔을 땐 기대에 비해 진짜 너무 살만한 게 없었어서 좀 당황스러웠던 기억까지 있는데 팬들이랑 기싸움까지 하는거 보고 ㅎㅎ 언팔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