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배터리 문제인가요??(아이폰) 작성자돈없는노동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폰15프로 쓴지 2년 4개월? 정도 됐는데 자기혼자 버벅가리더니 꺼졌다가 다시키면 배터리 10프로로 되어있고 그러는데ㅠㅠ성능이76퍼긴하지만..배터리 교체하면 나아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08 보통 80%정도 되면 교체할시기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