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것도 배터리 문제인가요??(아이폰)

작성자돈없는노동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88 목록 댓글 1

아이폰15프로 쓴지 2년 4개월? 정도 됐는데 자기혼자 버벅가리더니 꺼졌다가 다시키면 배터리 10프로로 되어있고 그러는데ㅠㅠ성능이76퍼긴하지만..배터리 교체하면 나아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08 보통 80%정도 되면 교체할시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