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이 너무나 강동원이더라고요...
얼굴이 너무 작아서 이목구비가 잘 안 보여요.
영화도 가볍게 보기에 빵터지는 구간도 많고 재밌어요. 이제 오정세는 얼굴만 봐도 웃겨요 ㅜ
또 박지현 배우가 진짜 매력적으로 나와서 팬 됐어요.
카메라가 꾸져서 화질구지지만 공유해 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레전드는 레전드더라고요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안 좋은 평 많이 봤었는데 역시 내가 보기 전엔 모르는 것 같아요. 관 전체가 빵빵 터졌오요 ㅋㅋ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시간 26.06.08 와 참치오빠 사랑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제 무인에서 엄태구 슬로건 드신분이 '정세오빠 팬이에요!' 해서 오정세 님께 지적받으셨는데 줌님도 그 바이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