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일드씽 무인 갔다왔어요!(스포X)

작성자좋은말로할때|작성시간26.06.08|조회수817 목록 댓글 6

강동원이 너무나 강동원이더라고요...
얼굴이 너무 작아서 이목구비가 잘 안 보여요.

영화도 가볍게 보기에 빵터지는 구간도 많고 재밌어요. 이제 오정세는 얼굴만 봐도 웃겨요 ㅜ
또 박지현 배우가 진짜 매력적으로 나와서 팬 됐어요.

카메라가 꾸져서 화질구지지만 공유해 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레전드는 레전드더라고요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안 좋은 평 많이 봤었는데 역시 내가 보기 전엔 모르는 것 같아요. 관 전체가 빵빵 터졌오요 ㅋㅋ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8 와 참치오빠 사랑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무인에서 엄태구 슬로건 드신분이 '정세오빠 팬이에요!' 해서 오정세 님께 지적받으셨는데 줌님도 그 바이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