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요 더웠다추웠다 감기조심 ㅠㅠㅠ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08|조회수2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개 평년온도라는데 6월이 선선한거였네요아침 지난주 금욜처럼 쌀쌀합니다이번주는 다 10도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에이드한잔 | 작성시간 26.06.08 밤에 창문 열고 잤다가 감기 옴팡지게 걸려서 지금 일주일 째 폐병 환자처럼 기침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