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쌀쌀해요 더웠다추웠다 감기조심 ㅠㅠㅠ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08|조회수295 목록 댓글 1

이개 평년온도라는데 6월이 선선한거였네요
아침 지난주 금욜처럼 쌀쌀합니다
이번주는 다 10도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에이드한잔 | 작성시간 26.06.08 밤에 창문 열고 잤다가 감기 옴팡지게 걸려서 지금 일주일 째 폐병 환자처럼 기침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