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개월 딸을 키우고있어요
어제 밤에 남편 카톡이 정지가 됬다고 해서
추궁하니까
오픈채팅방에서 1:1로 톡을 주고 받는걸 우연히 알게됬고 거기다가 지 바지벗은 사진을 올려서 ;
신고당했다고 하더라구요
왜그랬냐고 물어보니까 제가 출산하고 회복하느라 관계를 못했다는 핑계를 대고요
이미 계정이 정지되서 아무것도 안들어가져서
카톡 내용확인도 불가능하고 증거될만한 상황이 없어요 ㅠ
바로 이혼하고 싶은데 싹싹비는 상황이구요,,
솔직히 너무 충격적이고 힘든데
다시 관계회복하긴 어려울거 같고,
이혼해야겠죠?
누구랑 상의를 하고싶은데
친정은 너무 미안하고,,,
시댁에 말해야하나 싶어요,,,
어케해야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는음메 작성시간 26.06.08 변호사 상담하시고 증거부터 모아두세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08 혹시나 이혼하실 생각이라면 이혼은 구질구질하고 밑바닥을 보는 싸움이라고 이지현씨가 방송에서 말하는걸 봤어요 정말 이혼 하고 싶은거라면 증거 차곡차곡 잘 모으시고 마음 단단히 드세요
-
작성자힝힙 작성시간 26.06.08 변호사랑 상담하세요..
-
작성자선재업고튀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금 변호사 상담왔어요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잘 이겨내고 글 쓰러 올게요
-
작성자분노를노래하소서 작성시간 26.06.08 시댁엔 나중에 해결되고 통보하세요 결국엔 자기 아들편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