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안녕하세요 남편외도 관련문제입니다

작성자선재업고튀어|작성시간26.06.08|조회수3,242 목록 댓글 27

저는 5개월 딸을 키우고있어요

어제 밤에 남편 카톡이 정지가 됬다고 해서
추궁하니까
오픈채팅방에서 1:1로 톡을 주고 받는걸 우연히 알게됬고 거기다가 지 바지벗은 사진을 올려서 ;
신고당했다고 하더라구요

왜그랬냐고 물어보니까 제가 출산하고 회복하느라 관계를 못했다는 핑계를 대고요

이미 계정이 정지되서 아무것도 안들어가져서
카톡 내용확인도 불가능하고 증거될만한 상황이 없어요 ㅠ

바로 이혼하고 싶은데 싹싹비는 상황이구요,,
솔직히 너무 충격적이고 힘든데
다시 관계회복하긴 어려울거 같고,
이혼해야겠죠?
누구랑 상의를 하고싶은데
친정은 너무 미안하고,,,

시댁에 말해야하나 싶어요,,,
어케해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는음메 | 작성시간 26.06.08 변호사 상담하시고 증거부터 모아두세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08 혹시나 이혼하실 생각이라면 이혼은 구질구질하고 밑바닥을 보는 싸움이라고 이지현씨가 방송에서 말하는걸 봤어요 정말 이혼 하고 싶은거라면 증거 차곡차곡 잘 모으시고 마음 단단히 드세요
  • 작성자힝힙 | 작성시간 26.06.08 변호사랑 상담하세요..
  • 작성자선재업고튀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금 변호사 상담왔어요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잘 이겨내고 글 쓰러 올게요
  • 작성자분노를노래하소서 | 작성시간 26.06.08 시댁엔 나중에 해결되고 통보하세요 결국엔 자기 아들편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