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금요일에 하닉 203에 샀는데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2,3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르네요.... 미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8 33..^^ 작성자쌍칼 | 작성시간 26.06.08 전 209 1주 처음샀는데ㅠㅠ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08 ㅜㅜ믿어봅시다 하이닉스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08 저두 206에 2개 샀는데..ㅠ근데 1개 더 사려고 남겨둔 돈에 좀 더 보태서 2개 살까 싶기도 해요.. 작성자땅버 | 작성시간 26.06.08 후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