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금요일에 하닉 203에 샀는데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2,308 목록 댓글 8

흐르네요.... 미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8 33..^^
  • 작성자쌍칼 | 작성시간 26.06.08 전 209 1주 처음샀는데ㅠㅠ
  •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08 ㅜㅜ믿어봅시다 하이닉스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08 저두 206에 2개 샀는데..ㅠ
    근데 1개 더 사려고 남겨둔 돈에 좀 더 보태서 2개 살까 싶기도 해요..
  • 작성자땅버 | 작성시간 26.06.08 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