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도랏네요ㅠㅠ 프장인데ㅜㅠㅠㅠㅠㅠ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지고있는게 다 기본 8~9프로 하락하고 시작,,,,눈물이 앞을가려요,,, 추매할수는 있는데 공포에 사긴 어렵네요 정말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8 잠깐 반등줄때 사지말기ㅜ 답댓글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흑어케 다들 이렇게 떨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