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도랏네요ㅠㅠ 프장인데ㅜㅠㅠㅠㅠㅠ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1 목록 댓글 2

가지고있는게 다 기본 8~9프로 하락하고 시작,,,,
눈물이 앞을가려요,,,
추매할수는 있는데 공포에 사긴 어렵네요 정말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8 잠깐 반등줄때 사지말기ㅜ
  • 답댓글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흑어케 다들 이렇게 떨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